본문 바로가기

Trip-EuRopE/UK

£ 우중충 영국 - 유로라인 패스 구매


<빅토리아 코치 스테이션>

유로라인 사무실에 길게 늘어선 줄에 나와 건군이 합류게 되었다 . . 
 
유로라인이 뭐지?
여행을 떠나기전 유럽 교통편을 인터넷 검색을 하며 정보를 얻으며 출국 날자를 기다리고 있었다

유럽에는 유레일패스 말고도 버스를 이용하여 유럽내 각 나라와 도시르 이동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교통수단이 있었는데
그것이 유로라인이다.

유레일 패스라 하면 유럽 배낭여행족들의 필수품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계획과 Route를
고려하여 자신의 여행과 잘 맞는 패스를 구매해서 돈과 시간을 모두 절약하며 알뜰한 여행을 꿈꾸
는 모든 배낭여행자들의 로망인 것이다 .

근데 왜? 유로라인 인가?


유레일 패스의 장점이지만 나에게만은 단점으로 꼽을 수 있는것이 하나 있다

각 나라와 구간별, 혹은 일정별로 나누어진 세분화되어진 방대한 패스의 종류앞에
이미 나의 머리는 지끈지끈 아려왔다. 많은 패스들의 특징과 장담점등 을 파악하여
나의 여행계획과 Route에 완벽하게 적용하기 위한 욕심이 지끈거리는 두통을 만들고 주었다
완벽주의가 낳은 두통으로 부터의 또 다른 돌파구가 바로 유로라인이었던 것이다
  • 패스종류가 달랑 하나여서 선택할 생각따윈 안해도 된다
  • 시즌별로 다른 가격(성수기,비수기,평상시)
  • 동유럽까지 주요 도시까지 커버가 돼는 확장성
  • 학생할인과 비수기때 할인폭이 크다
아파오는 머리와 귀차니즘이 낳은 최선책이었지만.. ㅡㅡ;; . 


어느덧 내 차례가 되었다

건군의 화려한 통역으로 유로라인 패스를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었고 나의 궁금증을 쉽게 풀어주었다.

(궁금증 해결)
 유로라인은 영국의 유로라인 본사에서만 구입이 가능다는 인터넷의 잘못된 정보(2006년 9월 당시)만 믿고
계획에 없던 영국행을 향해던 것이다

그러나, 정보는 잘못된 것이었고 유럽내 어느나라에서도 유로라인 패스를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
순간 프랑스와 스페인이 머리속에 시쳐지나가는 것이다

 '아까운 내돈... ㅡㅜ'

 '프랑스에서 구입하였다만 교통비를 많이 줄일 수 있었을텐데 ..., ' 후회해도 소용없는 짓

이미 난 영국에 와있고 내일은 에딘버그로 떠나야하는 여행자인 것이다

찝찝함은 뒤로하고 그자리에서 바로 구입한 패스로 에딘버그행 버스를예약하였다. . . 


에딘버그로 출발~

------------------------------
블로그를 통합하는 중입니다.
티스토리의 블로깅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낼름낼름 받아만 먹기에는 제가 너무 게을러지는것을 느끼고
2%부족하다는것을 알게되면서 기존 웹호스팅 계정에 워드프레스설치하여 나름대로 가꾸고 꾸미며

기존에 운영하던 블로그들을 하나로 모으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Fileslink.com Fileslink.com

놀러오세요~

이곳은 ALLblog의 karistuck 카테고리의 미러링 블로그로 계속 운영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