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AsiA/tAiWAn

-=eee: 간지가 좔좔 깜순이 E Year... :eee=-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4G버전에 실망하고 자꾸 EEEpc를
주목하는 이유는
2G surf 버전때문이다.

종종 인터넷을 이용할때면(뻥쟁이...,'자주' ㅡ.,-)/
eeepc에 대한 소식을 자주 검색 해본다.

어설픈 영어실력으로 검색해서 어설프게
보는 것보다.
쌈박한 블로거들분께서 잘 다듬어 놓은
포스팅을 볼 수 있기에
검색해서 보는것이 편하고 정확하다.

어느날, 그 여느때처럼
타이페이로 올라오는 중에, 큰 가전제품 쇼핑몰에 들어가서 놀고있었다.
컴퓨터 코너에서 신들린듯 구경하고 있을즘 저쪽 눈에 띄는게 있다.

오호~ 검은색에 작고 귀여운 노트북이 있는게 아닌가?

신제품인가 하고 다가가 보니 잉? e를 흔든놈 이었다.
기존의 흰색보다 나의 눈과 마음을 더욱더 사로잡는 e를 흔든 깜순이!!

검정이라 좀 특별난 데가 있나 했지만 디자인과 스펙은 같다.
그런데?
늘 보던 그 가격이 아니었다. 11400NT 오히려 더 싸졌다.
오호~!!!
그많은 곳중에 제일 싼가격이다.

그리고 그냥 지나쳐다.

'가격 = 매력'

지겹도록 eee를 보아왔기에 유심히 볼것도 없다

eee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노트북을 사려는 마음때문에, 도시를 들러 지나가다 눈에 보는
대형마트가 있으면 그냥 슥 들어가본다

참한 노트북을 열심히 찾았던 경험으로 비춰 볼때 대만의 노트북 가격은 전혀 싸지 않다.

eeepc의 가격차이 100~500 NT 는 도토리 키재기
그 가격이 그 가격이다.

2G surf에 눈이 박혀 버린이상
지 아무리 화장하고 아이라인 그린 S라인 깜순이라도 나의 마음을 흔들 수없도다!!!

무광이었나? 유광이었나?
내기억에 무광으로 기억이 남는다.
(대충대충인생~ 이러면 안돼죠...)

무광, 좀 거시기 하다.
잦은 기스에 더 지져분해 보일텐데..,
간지는 나지만 잠깐일뿐!!

여행하며 생기는 잦은 기스가 더욱더
눈에 뛰어(틜?, 뛸? : 갑자기 맞춤법이 생각안난다. --)
지져분해 보일텐데...,
그래서 더 싼건가?

그럼 회색이면 더 싸질 것이다.
누가 무광회색을 살까?

 '가격만 참하다면 내가 사리라!!!'
      '25만원에 회색을 달라!!!'



## 추가적인 좋은소식 ##

대만의 마지막날!!!
깜순이를 다시한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무광, 유광이 헷갈려서 이거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려야 겠다는 생각에.. (ㅡㅡ;; 시간이 많이 남았거든요)

깜순이
무광인데 좀 고급스런 분위기의 무광입니다.
스크래치에 약해보이지는 않지만, 기스좀 나면 지져분해 보일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황당했던건 가격으로 팔고 있습니다.

9999NT(한화 33만원정도) 에 이곳에서 팔고있습니다.
이곳 간판이 한문으로 적혀있어서 못읽겠네요.ㅎㅎ

인터넷이 되길래 포스트 수정하고 대만을 뜨렵니다.

대만 안녕~
eee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