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AsiA/iNDiA

내 카메라...

난 늘 고민했다.
"이런 그지같은 카메라를 봤나?

8개월간 여행하면서 찍어대면서
"아~~~" 하고

오늘에서 나의 카메라를 조금 알게 되었다.
 -여행중에 나를 조금씩 알아가듯이 말이다..

줌없이는 흔들림이 셔터스피드가 좀 나오고 조리개도 밝아서
흔들려도 커버가 되어서 잘나오는 것이구,

광각줌 특히 12x줌에서 조리개 더 좁아지면서 조그만 흔들림에도
민감하게 찍혀서 많이 흔들리게 나오는 것이었다.

난 지난 8개울동안...

카메라 탓,
렌즈 탓,
나의 편견으로

나의 카메라를 불신하고 괄시해온 것이다.

테크닉에는 한치 의심도 없었다고 믿었던 나를 다시 돌아보고자 한다.

i LoVe My S2is!!



-인도 조드뿌르에서 기차시간을 기다리며-